티스토리 뷰

반응형

쿠팡 로켓직구


요즘 만성질염 때문에 고생 중이에요. 병원을 가도 그때뿐이라서 좋은 방법이 없을까 검색하다가 '이스트가드'라는 질정이 효과가 좋다고 해서, 쿠팡 직구를 하게 됐네요. 전 위메프 사용자라서 쿠팡은 아이 어릴 때 기저귀랑 물티슈 정기배송한 것 말고는 거의 이용을 안 했는데 직구는 쿠팡이 좋은 것 같아요. 이스트가드 2팩, 호호바오일, 비타민E오일, 밀크시슬 영양제 샀는데 가격도 좋고 배송도 빠르네요.


쿠팡 로켓직구가 좋은 이유


일단 29,8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입니다. 구매대행 이용하다 보면 보통 물건 자체의 가격은 싼데 배송비가 8~9천원 이상 붙게 마련인데 무료배송이라니! 



또한 첫 구매고객은 2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원래 총구매액은 34,360원이었는데 20% 할인 받아서 6,880원 제하고 27,480원에 구매했네요.

배송은 상품에 따라 변동이 있지만 대체적으로 3일 배송을 원칙으로 한다고 해요. 제가 10월 4일 구매해서 10월 10일 도착예정이라고 안내받았는데 10월 8일인 오늘 받은 걸 보면 배송 진짜 빠르네요. 주말까지 껴 있었는데.


쿠팡 로켓직구로 산 것들


1. 이스트가드 질정 2팩 

이스트가드


한 팩에 10420원으로 아이허브에서 보통 11000원 정도에 파니 좀더 싼 편입니다. 만성질염인 경우 항생제의 과다투입으로 오히려 질내 산도의 균형이 무너진 경우가 많다고 해요. 외국에서는 질내 유익균을 늘리기 위한 민간요법으로 탐폰을 이용해 요거트를 삽입하기도 한다고 하네요. 저는 여성유산균을 먹어왔는데 약간은 도움은 되었지만 큰 도움은 못 받은 터라 질 내 유익균을 늘려준다는 이 질정을 넣어보려고 주문했어요. 열흘 동안 한 알씩 넣어주면 되는데 후기는 나중에 올릴게요!


2. 스완 밀크시슬 


밀크시슬


1통당 3910원! 진짜 가격이 너무 싸서 안 살 수가 없던 스완 밀크시슬. 신랑이 야근이 많아서 간의 피로회복에 좋다는 밀크시슬을 구매했네요. 100알이 들어 있고 하루 2~3회 먹으라고 하는데 하루 3알씩 먹어도 한 달은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영양제입니다.


3. home health 비타민 E오일


비타민E오일


14ml 4970원. 전 오일 성애자라서 다양한 오일들을 바르는데요 우리나라에서 오일은 좀 비싸게 팔리고 있어요. 보통 천연오일을 선호해서 로즈힙오일이나 호호바오일 같은 걸 사용하는데 비타민E가 피부에는 효과가 정말 좋다고 하기도 하고 가격도 괜찮아서 사봤어요. 어차피 오일은 시간은 지나면 산패하니까 작은 용량으로 자주 사서 쓰는 게 좋대요. 이 제품은 천연성분으로 이뤄져 있고 동물실험도 하지 않고 기타 유해물질도 들어 있지 않다고 하니 안심하고 열심히 발라 볼까 합니다.


4. Now foods 호호바오일 


호호바오일


30ml 4930원. 호호바오일은 아이와 함께 쓰는 오일인데요, 저렴하다는 시드물 호호바오일도 12ml에 6700원인데 이 제품은 30ml에 이 가격이에요. 호호바오일은 사람의 피지와 가장 유사한 오일이라서 피부 친화력이 좋아요. 보습 효과 짱입니다.


예전엔 아이허브가 대세였는데 점점 소비자에게 좋은 경로가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저도 늘 사던 데가 편해서 거의 위메프에서 구매했었는데 직구는 이제 쿠팡에서 하려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