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한달무료 이용법

바라바라바라밤 2019. 2. 6. 02:43
반응형

최근 TV광고에서 사극과 좀비를 결합한 <킹덤>이 무척 재미있어 보였어요. 처음에는 영화인 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드라마더라구요. 그것도 넷플릭스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해서 볼 수 있는.... 그런데 한달무료 이용이 가능하다길래 재빨리 사이트에 들어가서 가입했습니다. 평소 쓰는 메일주소를 사용하여 비번만 설정하면 되기 때문에 가입이 간단하고, 해지 같은 경우도 해지일 3일 전에 메일을 보내주기 때문에 조금만 신경쓰면 한달이용 후 서비스 해지가 가능하니까 넥플릭스 추천합니다. 영화, TV 다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평소 드라마나 영화 등을 많이 보는 분이라면 월정액 서비스를 이용해도 괜찮을 듯합니다. 



넷플릭스 한달무료 이용법


넷플릭스 사이트에 들어가면 바로 '30일 무료 시청'으로 가입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30일 무료 시청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무료 이용 종료 3일 전에 알림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라는 항목 보이시죠? 약정 기간이나 위약금, 해지 등도 자유로운 편입니다.




한달무료 이용을 하려면 한달후에 이용할 멤버십을 선택해야 합니다. 한달이용 후 해지할 거라면 아무거나 선택해도 상관없지만 전 혹시 몰라 '베이식'을 선택했습니다.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은 동시접속가능인원과 UHD 화질 이용 가능 여부 등에 차이가 있습니다.





멤버십 종류를 선택하면 계정을 등록하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평소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시고 비번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계정등록을 하고 나면 결제 정보를 등록하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클릭하면 카드등록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이 부분이 좀 귀찮은 부분입니다. 해지하지 않으면 매달 자동결제가 되기 때문에 꼭 신경쓰고 확인하셔야 할 부분이에요.





카드 등록까지 마쳤으면 가입축하 메시지가 나오고 휴대폰 번호를 등록하게 됩니다. 




넷플릭스는 컴퓨터, 스마트폰, TV 등을 통해 볼 수 있는 것 아시죠? 시청을 원하는 디바이스를 선택한 후 프로필까지 등록합니다. 아이가 있는 경우 프로필에서 <키즈>를 선택하면 12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영상을 추천해줍니다. 




프로필 등록을 마치면 좋아하는 콘텐츠 3개를 선택하게 돼요. 취향에 맞는 영상을 추천받기 위한 베이스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당연히 <킹덤>을 1순위로 체크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전화번호 인증이 필요해요. 전화번호로 온 인증 번호를 입력하게 되면 여지껏 입력한 정보 내역이 나오고 가입은 완료됩니다!



전 당연히 TV로 볼 수 있는 줄 알고 가입했는데요 저희 TV는 스마트TV이긴 한데 좀 옛날 거라.. 옥수수밖에 안 되네요. 최신 TV는 앱을 다운받으면 TV로 볼 수 있다고 해요. 전 하는 수 없이 노트북으로 봐야겠어요.

드라마 외에도 영화도 많이 있어서 한달무료 이용 기간 동안 보고 싶었지만 못 봤던 영화도 함께 보려고 합니다. 넷플릭스 한달무료 이용을 잘 활용하셔서 즐거운 시간 만끽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