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팔자주름 때문에 고민되시는 분들 많으시죠? 돈 안 들이고 팔자주름을 없애려고 하니 생각보다 방법들이 복잡하더라구요. 제가 소개하는 방법은 페이스요가인데 얼굴을 누르거나 마사지할 필요 전~혀 없고 그냥 티비 보거나 집안일 하면서 간단하게 반복할 수 있는 운동이에요. 


팔자주름 없애는 운동, 초간단 페이스요가 



팔자주름을 없애는 초간단 운동은 '야옹 따라하기'입니다. 입을 '야' 모양으로 옆으로 벌리는데 최대한 옆으로 길게 벌려주시고 소리를 크게 내주세요. 다음으로 '옹'을 할 때는 입술로 치아을 감싸면서 소리를 내는데, 최대한 할머니가 된 것처럼 입술을 입안 쪽으로 넣어주세요. '옹'발음이 근육을 풀어주는 데 효과적이기 때문에 '야' 발음보다 '옹' 발음에 신경을 많이 써주세요.



두 번째 초간단 운동은 '잇몸 훑기'입니다. 일명 소 여물 먹는 표정 같다고 '소 운동법'이라고 하는데요, 방법은 잇몸을 원모양으로 천천히 굴려주면 됩니다. 시계방향, 반시계방향으로 천천히 여러 번 굴려주세요.



세 번째 운동은 얼굴살 빼거나, 얼굴 윤곽 살린다면서 한 번씩은 해봤을 '아에이오우' 운동입니다. 간단한데 얼굴근육을 쓰는 데는 이만큼 효과적인 운동이 없는 것 같아요. 팔자주름은 볼살의 탄력이 떨어지면서 잡히기 시작하기 때문에 '아에이오우 운동'을 꾸준히 해서 얼굴 탄력을 유지해주면 좋습니다. 꾸준히 해주면 얼굴선이 살아나고 주름을 예방해주는 등 동안얼굴을 만드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세 가지 방법 다 정말 간단하지 않나요? 팔자주름 없애는 운동, 초간단 페이스요가 3가지를 생활 속에서 틈틈이 실천하셔서 동안얼굴, 예쁜 얼굴 만드시길 바랄게요. 

댓글